제품소개

Damper
하향식
- # 일체형 댐퍼
- # 제품의 경량화로 운반이 용이함
- # 알루미늄 합금 분체 도장
- # 설치 공정의 간소화 및 A/S 발생이 적음
- # 내직성이 우수함
자동차압 급기댐퍼-하향식
공조 시스템에서 공기 흐름과 차압을 조절하는 장치로, 주로 공기 공급 구역에서 설치되어 공기 압력을 적절하게 유지합니다.
하향식 차압 급기댐퍼는 공기의 흐름이 덕트나 통로를 통해 하향으로 분산되도록 설계된 모델입니다.
- · 일체형 댐퍼
- · 센서 콘트롤러
일체형 댐퍼
- 제품의 경량화로 운반이 용이함
- 일체형 제작으로 설치 공정의 간소화 및 A/S 발생이 적음
- 알루미늄 합금 분체 도장으로 내직성이 우수하며, 외관이 미려함
센서 콘트롤러
- 차압 및 과압을 자동으로 감지, 조절하는 센서 부착
(전실내 차압을 40~60Pa로 자동유지 ※스프링쿨러 전층설치시 12.5~60Pa 적용※) - 모터 및 콘트롤러 수동 조작함이 일체형
- 전원 및 수동조작시 램프 점등
- 과전류 보호회로 내장 각도 조절기능
- 전원 및 확인선의 오결선시 비상전원의 회로유입방지 회로 장착
자동차압 급기댐퍼 (하향식)
설명서
항목 | 내용 | ||
---|---|---|---|
사용전압 | DC 24V | ||
전동구동부 | 사용전류 | 무부하시 | 20mA~40mA 이하 |
동력전달부 | 부하시 | 80~240mA(240mA 2초이상 유지시 자동정지) | |
동력전달부 | 최대 개폐각도 | 65º | |
재질 | A6N01-T5(KSD6759)-1.6T | ||
설계 기준 차압 | 50±10Pa |
※ 주의사항 : P형 수신기 전원은 맥류(AC) 혼합방식은 적합치 않음. DC 정전압만 사용할 것
목록